카테고리 없음2010. 10. 21. 13:24
http://www.google.com/#sclient=psy&hl=en&q=%EC%95%BC%EB%A8%B8&aq=f&aqi=g-s1g3g-o1&aql=&oq=&gs_rfai=&pbx=1&fp=26b1fa2b21f28a8a

내부 커뮤니케이션 툴로 어떤게 좋을까 고민중입니다.
1차적으로 쉽게 접근 할 수 있는것이 팀블로그 일거 같았는데, 블로그 자체가 contents 툴이지 communication 툴이 아니다 보니 쉽지 않습니다.

구글 앱스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. 사용해 보시면 좋겠고요.
여기에 좀 더 소셜에 가까운 툴이 야머 입니다.



트위터나 페이스북과 비슷해서 접근하는게 가장 편할듯 합니다.

팀블로그 / 소셜 / 구글앱스등의 여러 클라우드 서비스들을 이용한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이 실제 업무를 얼마나 효과적으로 바꿀 수 있을까요?
지금의 네이트온을 이용하는것보다는 편할것이고요.
업무와 관련된 여러 이야기들과 아이디어 공유 / 지식 공유를 하면 좋겠습니다.

새롭게 해 봐야 할게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. 새로운 서비스들도 더 빠르게 나오도 변하고 있고요.
다 따라가기 보다는 자신에게 맞는 것을 찾아서 집중할 필요가 있겠습니다.


## 야머 로그인은 @daara.kr 이메일로 하시면 됩니다.
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